청소업체 청소프로 서울인천경기도 청소대행전문업체

[12.24] 크리스마스이브 제주산남에깅 무늬오징어 조과물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12월정기출조 #산남에깅 #스퀴드매니아 #800무라마사MX 본문

제주도여행이야기

[12.24] 크리스마스이브 제주산남에깅 무늬오징어 조과물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12월정기출조 #산남에깅 #스퀴드매니아 #800무라마사MX

청소프로 2021. 12. 25. 17:37
반응형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현재, 등낚골 12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기간입니다.

오늘은,

신상로드 주문하여 도착한 날이며, 바로 장비 세팅하고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으로 에깅출조 하였습니다.

스퀴드매니아 800 무라마사 MX 퍼스트에디션 신상로드를 직접 경험하고 마수걸이를 위해 무늬오징어 냉장고 

포인트로 진입하여 몇번 흔들어 봤는데... 아~오, 완전 빡대느낌의 스타일 입니다.

그러나, 고구마 사이즈 무늬오징어 암놈을 한수 올렸네요! (신상로드 마수걸이 성공^^)

 

초보들에게는 아주 운용하기 버거운 에깅로드 입니다.

중급자 이상의 에깅러들이 사용하시면 아주 좋은 로드일 듯 합니다.

바닥의 느낌을 전달을 확실하게 해주고, 에기를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는 에깅로드 입니다.

초리는 약간 낭창하면서도 복원력이 아주 좋아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에기를 잘 띄울 수 있는 로드입니다.

그리고, 쉘로우 에기를 슈쉘에기로 느끼도록 만들어주는 재주가 많은 에깅로드 입니다.(즉, 빡대성향이 강하나는 말씀입니다.)

 

 

오늘 에깅출조한 서귀포 산남에깅 포인트는?

느나포인트(냉장고포인트)로 아주 아주 12월에는 유명한 포인트 입니다.

이제 막! 에깅에 입문한 초보조사든 아니든간에...

캐스팅만 해놓으면 무늬오징어를 무조건 최소한 한마리는 잡아올리는 포인트 중의 겨울시즌 최고의 포인트 입니다.

먼저 진입한, 등낚골 1호 유료회원님께서 무늬오징어 2마리를 잡아 올려놓았더라구요.

해당 포인트 내에서도 명당자리에 위치하여 캐스팅 하고 한두번 저킹주고 스테이만 시키고 있으면, 무조건 무늬가

올라타 주는 아주 아주 유명하고도 편하게 무늬오징어 마릿수 게임을 할 수 있는 포인트 이지요!

 

등낚골 쥔장은...

동출 요청을 받고 해당포인트에 늦게 진입하여 대~충 자리잡고 신상로드 테스트도 할 겸 하여,,,

몇번 흔들었더니,,, 무늬오징어 암놈(고구마사이즈)이 하나 올라오고,,, 바로 뒤에서는 숫놈 무늬가

암놈 무늬를 따라오고 있었네요.

랜딩 후 바로 캐스팅을 하였으나~ 숫놈은 입질도 없고 하여,,, 바람도 강풍이 너무 세차게 불어대는 통에,,

일찍 퇴근하여 복귀하였네요.

 

사용한 에기는...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3.5호 쉘로우 몬스터레드 에기 입니다.

해당 포인트에서는...

네온브라이트 몬스터레드 에기에 무늬오징어들이 반응을 아주 아주 잘 해줍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네오브라이트 에기를 사용해 보시면 무늬오징어 조과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밑걸림이 많은 지역에서는 절대 사용금지 입니다.

100% 에기 날려먹게 되니까요~ 무늬오징어 손맛도 못보고 비싼에기 여러개 날려먹는 수가 있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